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동역 이자카야 테판모루

728x90
반응형
내돈 내산 맛집 후기입니다.

강동역 이자카야 '테판모루' 입구

얼마 전 회사 동료들과 방문했던 강동역 이자카야 테판모루를 소개하려고 해요. 이자카야지만 안주가 요리 수준이고 다 맛있어서 저녁으로 먹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만족스러웠답니다. 가게가 크진 않아서 직각으로 바테이블이 메인이고요, 2인석 한 테이블, 3인석 한 테이블이 있었어요! 아 그리고 바깥에 야외 캠핑장처럼 한 테이블이 더 있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엔 저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하이볼 한잔 하면~ 캬~~!! 말 안 해도 아시죠?

 

우선 하이볼이 나왔는데요. 어머어마한 왕얼음이 하나씩 들어있습니다. 덕분에 어엄청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답니다. 

왕얼음이 둥둥 떠 있는 피치 하이볼

다들 퇴근 후 배가 고픈 상태여서 메인안주를 하나씩 다 시켰습니다 ㅎㅎㅎ 직장인 Flex!!!!

나올때마다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비주얼도 맛도 최고였습니다. 

안주 맛집이더라구요!!!

 

클래식오꼬노미야끼, 돈페이 야끼, 야끼소바
소고기 해물나베, 찹스테이크

소고기 해물나베의 소고기 양이 보이시나요? 찹스테이크도 산더미처럼 많이 나와요!!! 세 명이 정말 배 터지기 직전까지 먹었어요.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배부른데도 하나도 안 남기고 싹싹 먹었답니다. 친구나 동료와 간단히 하이볼 한잔하고 싶을 때, 맛있는 안주가 생각날 때 강추합니다.


테판모루(3호점)

주소. 강동구 천호대로 168가길 29 (강동역 4번 출구에서 도보 200m)

전화. 0507-1335-3429

Tip1. 3인 이상테이블은 두 테이블 밖에 없으니 꼭 전화예약하고 가세요~!!!

Tip2. 강동역 근처에 1,2,3호점이 다 있다고 해요. 제가 방문한 지점은 3호점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