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남 미사] 정통 뉴욕 스타일 피자 더피제리아마켓 (THE PIZZERIA MARKET)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더피제리아마켓

 

미사 망월천 근처에 새로운 피자집이 생겼다. 사실 그 자리는 가끔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던 카페였다. 올 초 카페가 없어지고 공사를 시작하더니 피자집으로 바뀌었다. 지나가면서 볼 때마다 눈길이 갔다. 새롭고 깔끔한 인테리어였고 은근 손님이 많았다. 동네 친구들과 모임 약속을 잡으면서 이곳에 가보기로 했다. 피자집 이름은 더피제리아마켓이다. 

 

 

근로자의 날 오후 1시, 근로자 두 명과 백수 한 명이 더 피제리아마켓에서 만났다. 브레이크타임이 3시부터여서 피자를 먹고 수다도 떨기에 충분히 여유있었다. 우리 외에 다른 테이블에도 손님이 꽤 있었다. 우리가 예약한 테이블은 매장 정 중앙에 위치한 자리였다. 대리석 느낌의 반짝이는 테이블 위에 작고 예쁜 생화 꽃병이 놓여있어 깔끔하고 감각적인 느낌이 들었다. 자리에는 앞접시와 물컵, 냅킨과 포크가 정갈하게 놓였다.  

 

01234

 

우선 주문을 했다. 피자 종류는 9가지였다. 그 중 6개 메뉴는 반/반으로 주문이 가능했다. 특이사항은 반반으로 주문할 경우 각 가격이 달라도 더 비싼 피자 가격이 적용되었다. 우리는 일단 가게에서 추천하는 메뉴인 붓처소울을 골랐다. 추가로 레몬페퍼 버팔로윙 8조각도 주문했다. 

 

0123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까지 15분 정도 걸린다고 했다. 가게 안을 둘러보았다. 입구쪽 구석에 강아지 유모차가 세워져 있었는데 그 안에 흰색, 초코색 푸들 두 마리가 있었다. 호기심 어린 눈으로 가게 안을 요리조리 살폈다. 가게 사장님이 키우는 강아지들이었다. 더피제리아의 로고에 강아지가 그려져 있는데 이 가게의 마스코트 강아지들처럼 보였다. 

 

이곳은 강아지동반이 가능한 레스토랑이다. 그래서인지 테이블마다 강아지가 한 마리씩 있었다. ㅋㅋ 우리 데이블에도 친구 한 명이 강아지를 데리고 왔다. 가게에서 강아지 전용 방석을 챙겨주어서 발 밑에 강아지를 앉혀두고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붓처소울피자와 레몬페퍼윙

 

더피제리아마켓은 정통 뉴욕 스타일 피자 전문점이다. 이 곳의 피자는 전부 씬도우이고 화덕에 굽는다. 피자는 6조각으로 잘려 나왔다. 붓처소울(26,000원)은 토마토소스 베이스의 피자인데 모짜렐라 치즈와 베이컨이 올려져 있었다. 레몬 소스가 뿌려져 있어 고소하면서도 상큼했다. 레몬페퍼 버팔로윙(10,000원)은 바삭하면서 새콤했다. 레몬향이 꽤 진해서 톡 쏘는 맛이 났다.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다. 두 가지 다 합격!

 

012

피자가 씬도우이고 크기가 엄청 크지는 않아서 세 명이 먹기에 좀 부족했다. 붓처소울 피자를 먹으면서 추가로 스프링팜 피자(26,000원)를 주문했다. 음식을 다 먹기전에 추가로 주문한 피자가 나왔다. 

스프링팜 피자

 

스프링팜 피자는 달래페스토와 모짜렐라, 페코리노, 방울토마토가 토핑 되어 나왔다. 노랗고 빨간 방울토마토와 초록의 달래소스가 올려져 색감이 무척 예뻤다. 비주얼에 비해 맛은 생각보다 별로였다. 모짜렐라와 올리브유? 의 기름기가 좀 많았다. 달래가 상큼할 줄 알았는데 상큼하기보다 살짝 느끼한 맛이 강해서 핫소스를 잔뜩 뿌려 먹었다. 요건 불합격!

 

더피제리아마켓 인스타그램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북로 30번길 129 
영업시간: 화~일 11:00-22:00 / 매주 월요일 휴무

예약: 캐치테이블 

특이사항: 피자 포장 주문시 5,000원 할인 / 강아지 동반 가능

 

728x90
반응형